요즘 유행하는 인싸 어플 '스냅쳇' 연예인 모음 :: 사다사다의 행복한 블로그

인싸 어플 스냅쳇으로 애기 얼굴이 된 수지!

 

이승기가 댓글: 웃는건 안어려져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에이핑크의 정은지도 애기애기해진 얼굴이 귀엽네요

 

 

화내는 백종원 어린이

 

뉴이스트에 잘생긴 렌 어린이

 

지금과 별차이가 없어보이는 아이유ㅋㅋㅋㅋ

 

 

 

스냅쳇 어플에서 노란 우비를 쓴 아기를 선택하면

애기 얼굴이 되는 효과가 됩니다

 

유행이라면서요...? 소녀시대 윤아

 

발랄한 하니 어린이

 

눈이 큰 엔씨티 태용 어린이

 

 

 

이목구비가 또렷하네요!

 

하루아빠 타블로 어린이

강소라를 닮은 차은우 어린이

해맑은 스윙스 어린이

#스냅쳇 #애기어플 #수지스냅쳇 #아이유스냅쳇 #백종원스냅쳇

 

+ Recent posts